K-popのすゝめ

韓国音楽という大海を泳ぎ出逢った素敵な曲を、意訳と併せて紹介します☺︎

【和訳】Dynamic Duo - 너 하나만을 위해(Only for you)

Release 2015.10.28

↓原曲

[Verse 1]
지금까지 나 살아온 동안에 
今まで生きてきた中で
 
내가 나의 전부였어 
自分が全てだった
 
세상 가운데 내가 서 있다고 
世界の中心に自分がいると
 
느끼며 살아왔었던 거야 
感じながら生きてきたんだ
 
지금 나의 모습은 너 하나를 위해 
今は君1人のために
 
예전의 내 모습은 부서져 버렸어
昔の僕はいなくなった
 
들어갈 준비가 된 거야 지금 
入る準備ができたんだ
 
나는 너의 맘속으로 
君の心の中に
 
[Chorus]
어디에서 내가 있어도 
どこにいても
 
어디에서 무엇을 해도 
どこで何をしても
 
나는 너를 위해서 사는 거야 
君のために生きているんだ
 
너의 마음 안에서
君の心の中で
 
[Post-Chorus]
나 너 하나만을 위해 
君1人のために
 
나 너 하나만을 위해
君だけのために
 
[Verse 2]
다들 미친놈이래 나 보고 
みんなは僕が変な奴だって
 
미련한 곰이래 너 보고
君は愚かなクマだって
 
우린 안 고민해 주위 시선 아직 차가워도 
周りの視線が冷たくても僕らは悩まない
 
서로를 보는 눈은 봄이네
お互いを見る目は春のようだ
 
수군대고 더러운 소리 해도 
陰で悪口を言っても
 
밑거름돼 사랑은 꽃피네
肥料になって愛は花咲く
 
일이 꼬여 온 세상을 속여야 할 때도 
上手くいかず全世界に嘘をつかなければいけない時も
 
우린 서로에게 솔직해
僕らはお互いに正直だ
 
니가 요리 해주는 내 시간은 너무 맛있어
君が料理してくれる時間は僕にとって美味しい
 
넌 뜨거운 내 열정을 담아주는 용기 
君は熱い僕の情熱を込めてくれる容器
 
절대 못 버려 평생 다시 써
絶対に捨てられない。一生使う
 
계속 같이 있어 
ずっと一緒にいて
 
넌 내가 모든 걸 포기하고 지킬 만큼
全てを諦めても守るほど
 
내게 가치 있어 
僕にとって価値がある
 
이제 우리라는 밭이 있어 
もう僕らという畑がある
 
행복이란 씨 뿌리고 
幸せという種を蒔いて
 
머리 파뿌리 되도록 같이 일궈
白髪が生えるまで一緒に耕す
 
[Chorus]
※Repeat
 
[Bridge]
난 너라는 하늘 아래서 
君という空の下で
 
살아 숨 쉬어 너의 마음 안에서
君の心の中で生きて息して
 
계산 안 해 머리로 
頭で計算しないで。
 
모든 걸 버리고 우린 서로만을 바랬어
全てを捨ててお互いだけを望んだ
 
내가 눈 감는 날 올 때까지 
目を閉じる日が来るまで
 
너의 사랑 지키고 싶어
君の愛を守りたい
 
너의 마음 안에서 살고 싶어 
君の心の中で生きたい
 
너 하나만을 위해
君だけのために
 
[Chorus]
※Repeat
 
[Post-Chorus]
※Repeat